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사냥꾼입니다.

 

오늘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하는 모루식당 후기 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위치는 여기입니다.

위치는 야우리 에서 안쪽으로 조금 들어오면 있습니다.

 

근처에 나베집과 동경도로시가 같이 있어서

 

근처에 가보신분들은 금방 찾을 수 있으실거 같아요.!

 

저는 일단 거의 마감 직전에 들어가서 사람이 없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그럼 음식 후기 갑니다!

일단 입구에는 이런 형식으로 모루식당이 표기되어 있어요!

 

천안 모루식당의 영업시간이 나오네요

 

이건 외관 사진입니다.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네요 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다시금 찍어야겠습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오니 정갈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건 내부 인테리어

의자석 자리와 벽을 보면서 먹는 자리가 있는데 

 

저는 특별하게 벽면을 보는 자리로 먹어봤습니다!

이건 앞서 말씀드린 내부와 의자 자리 입니다!

 

깔끔하네요.

 

이건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날 야끼카레우동오늘의카레가라아케고로케를 먹었습니다.

 

오늘의 카레 메뉴는 시금치 카레새우크림 카레였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이곳 저곳 더 보았습니다.

이건 수저 통과 물컵...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예약자들을 위한 대기표를 적는곳도 있었어요.

 

저는 다행히 시간대가 좋은 평일 저녁 마감시간대라 바로 입성했지만

 

낮에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셔요.

 

조금 기다리다 보니 카레가 먼저 나왔습니다.

음음 갤럭시 7은 역시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네요.

그래도 필사적으로 찍어봅니다.

 

카레는 맛이 맵지도 않고 매우 깔끔해서 맛있었습니다.

 

보통 아비꼬나 은화수 식당류의 카레를 먹었는데

 

모루식당과 같은 카레도 저의 스타일에 꼭 드는 카레였습니다.

 

정말 깔끔한 카레였어요 맛있었습니다.

 

이건 가라아케와 고로케 입니다!

 

가운데 있는 샐러드는 와사비가 들어가서 일본식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가라에게는 언제나 그렇듯 맛있고, 고로케 또한 안에 감자와 기타 고로케 특유의 속이 꽉차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야끼카레우동입니다.

 

확실히 안드로이드보단 아이폰이 잘나오네요.

이건 위의 사진에서 한번 휘저은 후 갤럭시 7으로 다시 찍은건데 사진은 아이폰인것으로..

 

제가 설정을 잘 못한것도 있지만....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맛은 카레보다 매콤했습니다.

 

맛이 강렬해요.

 

카레와는 전혀 다른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음식사냥 별점]

 

★☆

 

제가 내린 음식사냥 평점입니다.

 

일본식의 깔끔한 카레와 매콤한 야끼우동이 땡긴다면 데이트코스로도 좋다!

 

이상 음식사냥 후기였습니다.

--------------------------------------------------------------------------------------------

PS.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모루식당이 프렌차이즈인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마음에 들어서 어디 지점이든 안심하고 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