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사냥꾼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한줄평화 후기는 맨 아래에!)

오늘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소고기 전문점 경복궁을 다녀온 후기를 해보겠습니다.

 

실제로 제가 저의 돈을 주고 먹은 후기인 만큼 

 

거짓 없이 오늘도 후기를 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알았지만... 외부 사진을 안찍었네요

 

천안 신부동 야우리쪽 5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예전에 씨푸드오션?? 오션파티였나 부페가 있었던 곳에 만들어진 곳입니다...

(오래된 분들은 기억하실듯..)

 

네비게이션 위치는 여기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야우리(신부동 신세계) 가시는 길에는 들르는 5거리에 바로 있습니다

 

주위에는 음악용품이나 미술학원들이 있는곳입니다.

 

외관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일단 지난번에는 갈비살을 먹었는데

 

오늘은 좀 비싼걸 먹어보았습니다.

 

2인이서 갔구요

 

메뉴판은 인터넷에 있고 그때마다 달라서..

 

 

기억하는것으로는

 

등심은 1인분(130g) 40,000~45,000원대, 안심은 45,000~50,000 였고

 

스페셜이 5천원 비싼만큼 20g추가 되는 구조였습니다

 

그래서 가격표를 저렇게 썼습니다.

 

저는 그냥 단품 구이가 아닌

 

안심 정식 2인분을 먹었습니다.

 

일반은 1인분에 65,000으로 기억하고 스페셜 숙성은 70,000 이었습니다.

 

저는 스페셜 2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이렇게 묵으로된?? 잡채같은게 에피타이저로 나왔습니다.

 

그와 동시에 샐러드도 같이 나왔구요.

 

이렇게 간단하게 먹고있으니

 

회를 가져다 주십니다

 

 

드라이아이스가 있어서 멋있네요

 

동영상이 있지만.. 올리기 어려우니 패스를 하고..

 

회를 먹었습니다

 

연어가 입에서 녹아서 놀랐고 나머지 부분들은 쫄깃한 식감도 있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허허

 

이렇게 수다를 떨면서 회를 다먹으니

 

고기를 가져다 주십니다

 

기다리던 안심..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우선

 

팬을 달군 다음 기름으로 한번 코팅

후에 이렇게 양파랑 마늘 감자 고기를 올립니다.

부드러움을 위해 안심을 시킨것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허허

 

고기는 계속 구워주십니다.

이렇게 이쁘게 한번 뒤집어 주고...

 

고기를 자릅니다

 

자르는 와중에 파채를 찍은걸 깜빡해서 이렇게 한번 찍어봅니다.

 

고기는 맛있었습니다.

 

비싼값을 합니다.

 

그리고 고기를 굽던중 무슨 헤프닝이 하나 있었어서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쭈꾸미를 이용한 매콤한 음식을 주셨어요

 

 

골벵이 무침소스같은게 있어서 매콤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으면서 밥을 먹기 때문에 밥도 같이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밥은 된장국과 같이 주십니다.

 

국에 고기도 있고 두부도 있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를 거의다 먹으니 탕수육 소스로 된 생선을 가져다 주십니다.

중화요리에서나 먹던 생선, 우럭 탕수육입니다.

 

사진을 올릴때 1열로 올릴수 있다면 좋으련만.. 제가 모르는걸까요

 

아무튼 소스가 맛있고 생선의 비린내를 레몬과 이것저것으로 잘잡으셔서

 

잡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럭은 사진을 위해 이렇게 주셨고, 실제로 먹을때는 큰 가시들을 발라주십니다.

 

배부르게 얌얌 먹고 후식입니다.

 

후식은 매실과 원두 커피가 있구요

 

저는 커피 보다는 깔끔한 매실을 주문하였습니다.

역시 커피보다는 매실이 저는 입에 잘맞는거 같네요

 

음식은 맛있게 먹어보았습니다.

 

이제 한줄 평 및 후기 요약!

 

-------------------------------------------------------------------------------------------

[음식사냥 별점]

 

★☆

 

제가 내린 음식사냥 평점입니다.

 

가격대가 좀 비싸지만 비싼값을 한다.! 한달에 한두번쯤은 조용하게 가볼만 하다!

 

이상 음식사냥 후기였습니다.

--------------------------------------------------------------------------------------------

PS> 상견례랑 기타 생일 연회같은것도 따로 하시는거 같더군요 참고!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