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음식사냥꾼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닭강정 입니다.

 

닭강정이라고 하면 속초가 굉장히 유명한데, 왜 속초가 유명할까요?

 

궁금하네요 

 

아무튼 오늘 리뷰할곳은 쌍용역 근처 닭강정 집 '속초장터 본 닭강정' 집입니다.

운동을 위해 주변을 다니거나 아는분들이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한번 들리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쌍용역 근처에 있고, 매장 간판 사진입니다.

 

배달도 하고있는것 같지만, 실제 매장에서의 메뉴판 입니다.

 

저는 순살 닭강정을 주문하였습니다.

 

방문포장은 2,000원이 현재 할인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옆에는 다른 손님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밖에 못찍었네요.

 

역시 가을에는 치맥인거 같습니다.

 

주문이 많아서 한 20분 정도 기다리니 제가 주문한 순살 닭강정이 나왔습니다.

반응형

포장 박스는 이렇게 생겼네요.

 

이건 개봉했을때의 닭강정 사진입니다.

 

떡도 같이 들어있고 닭강정 하면 견과류인데 많이 뿌려주셨습니다.

 

닭강정 사진입니다.

 

주실때는 젓가락은 따로고 나무 로 된 찍어먹을수 있는 것을 주십니다.

 

맛은 매콤한것보다 저는 고소한 맛이 있어서 신기하였구요.

 

먹다보니 반반으로 시킬걸 후회 하였습니다.

 

같은메뉴만 계속먹다보니 허허..

 

그래도 맛은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구요.

 

-------------------------------------------------------------------------------------------

[음식사냥 별점]

 

 

제가 내린 음식사냥 평점입니다.

 

치킨과 닭고기는 한몸이라... 맛 또한 진리이며 가격도 저렴하니 가성비도 좋다 하더이다.

 

이상 음식사냥 후기였습니다.

--------------------------------------------------------------------------------------------

방문포장 2,000원 할인하면 좋고, 양도 많습니다.

 

프렌차이즈 치킨 왠만한 순살보다 1.3~1.5배정도 더 주시는거 같아서 좋네요.

 

실제 순천에서 먹은건 가격도 비싸고 뭐 없었는데 껄껄껄 여긴 좋습니다.

 

거기에 전제품 국내산이라고 하시니 이 또한 좋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